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AM 01:02 2025/12/17 Wed

  •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현재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석갑산 배드민턴장 해결 요구

번호
26364
작성일
2007-06-15 20:39:19
작성자
박○○
조회수 :
864
시장님.   저는 석갑산 인근에 사는 박승영 입니다.
저는 아침마다 석갑산 배드민턴 구장에서 운동하는 것을 즐겨왔습니다.
그런데 6월 9일 토요일. 그날도 어김없이 운동을 하러 갔었습니다. 
하지만 당황스럽게도 구장이 갈기갈기 찢어져 있더군요.
정말 기가막힌 광경이었습니다. 
알고보니 확인도 되지 않은 산 관리인이 그런 몰상식한 짓을 했었다고 합니다.
다른 의도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석갑산 인근에 사는 주민으로서 서로 체력건강을 위해 만든 구장에 그런 짓을 하다니요
물론, 이미 벌어진 일을 어쩌겠다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시민인 저희들을 생각하신다면 부디 이 사건에 대해 현명한 판단을 하시길 믿습니다.
또한 다시금  동장님 외 관계자를 욕하고 싶진 않습니다. 이젠  이해하고 머리를 모아
해결책을 찿아야 할 때라 생각합니다. 생활채육행사에서  전 배드민턴 동호인이 마음 모아선물한 라켓으로 저희 동호인을 핍박하는 몽둥이로 사용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