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6일전 변질된 매일우유
- 번호
- 26548
- 작성일
- 2007-07-10 10:24:07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511
바쁘신 업무에 수고하십니다.
저는 주약동에 살고있는 시민입니다.
저는 지난 7월 2일 동네 할인마트에서 매일우유ESL 1000mI 1개, 180mI 1개 (유효기간: 7월 10일) 를 구입하여 바로 냉장고에 보관한후,
7월 4일 오전에 180mI 우유 팩을 열고 마시자 잘나오지 않아 이상하게 생각하는 순간에 입안에 순두부 형태의 우유가 들어와 혀에 독한 자극을 느껴 뱉은후 우유를 확인해보니 변질되어 뭉쳐져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 아이들에게 우유를 종이팩에 들어있는 상태로 먹이는 경우가 많은데 만약 아이들이 마셨다면.....
너무 황당하여 매일우유 본사에 바로 항의를 하니, 그다음날 직원 한사람이 와서 슈퍼등 유통 과정에서 발생된것 같다며 별다른 대안이 없이 얼버무리는것 같았습니다.
시장님! 우유는 많은 시민들이 유효기간만 믿고 그냥 마시게 되는 영양식품입니다.
이러한 식품이 제조 및 유통과정에 확실한 안전없이 소비자의 손에 전해지는것은 정말 불안한 현실이라고 여겨집니다
유통 과정에 이러한 문제점이 있는 매일우유에 대한 지도 단속이 있어야 겠으며,
유효기간은 믿지말고 반드시 컵에 부어 육안으로 확인하고 냄새를 맡아본후 섭취하도록 홍보가 이루어져 시민의 건강이 침해되는 경우가 없어야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