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 번호
- 26619
- 작성일
- 2007-07-19 13:33:36
- 작성자
-
정○○
- 조회수 :
- 638
무더운 여름.. 시정업무를 보신다고 고생 많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본가가 이현동 358번지에 있는데,
주말이면 저는 저희 자녀들을 데리고 어머님께서 살고 계시는 저희 본가를 찾곤하는데..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물이 나오지 않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올 해는 최악의 상황으로..
최근에는 아침 7시 이후부터 낮시간까진 물이 전혀 나오지 않고,
오후 늦게 잠깐 약하게 나오다가 7시이후에도 물이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을 주민들께서 민원을 여러차례 넣었다고 하시는데,
예산 부족이니 기다려 달라고 말만 한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저희 본가터는 저희 할아버지 웃대부터 살았던 터전입니다..
그런데 이현동이 많은 계발을 하면서 저희집 인근 주민들은 물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살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씻지도 못하고, 밥도 때맞추어 하기도 힘들며,
설겆이며 화장실.. 모두가 힘이 듭니다.
이해 하시겠습까?
지금, 21C에 살고있는 사람이 아프리카 오지도 아니고 살기좋은 진주에 산다고 매스컴을 통해 광고도 많이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자주 나오고 있는데..
이게 무슨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제발 한번만 더 생각해 주세요..
이 더운 여름 어떻게 씻지도 못하고 기다리기만 할 수 있겠습니까?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입니다.
위생관리를 위해서도 물 없이는 못삽니다.
당신 부모님께서 이런 환경에 살고 계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인터넷에 댓글을 올릴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일방적인 답변만 남겨 두지 마시고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