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대하여
- 번호
- 23370
- 작성일
- 2006-03-21 19:50:37
- 작성자
-
이○○
- 조회수 :
- 545
도서관 홈페이지가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 변경내용을 보면 상식으로도 이해할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도서관에 근무하는 직원이 이런 프로그램을 OK 하였는지 아리송합니다.
예를들어 "신착도서" 검색을 제목 또는 내용으로 검색하게 되어있습니다.
- 제목 또는 내용을 알면 뭐하러 신착도서 검색을 합니까?
- 예전에는 구입일자 순으로 검색이 가능하였습니다.
- "권장도서", "도서대출베스트" 검색도 마찬가지입니다.
- 상기 사항을 서부도서관, 연암도서관에 전화를 해서 항의해도 이렇게 바뀐사항을 모르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생겼는지 검토하여 주시고, 신착도서도 가능하면 신간위주로, 월간별로 구입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