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당직근무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 번호
- 23990
- 작성일
- 2006-06-18 21:07:42
- 작성자
-
윤○○
- 조회수 :
- 847
바쁘신 군정업무에 수고가 많습니다.
오늘 진주시 공무원님들을 보는 눈이... 한청 더 발전할수밖에 없는 진주시구나를 세삼 느끼는 맘에 글을올립니다.
다름아니오라 저희 아버님이 교통사고로 경상대병원 중환자실에 3개월째 입원치료중입니다.
그러나 오늘이 저의 어머님의 환갑이셔서 잔치를 하지는 못하지만 맛있는 식사를 어머니에게 대접하고자 우리 삼형제는 지인의 소개로 한정식집을 찾아갔지만 격주를 주일에는쉬는 날이라고 하더군요
참 남감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시청으로 전화를 해서 괜찮은 맛집을 소개 받기위해 추천 업소를 물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한 음식점을 소개받아 전화를 걸어 확인을하니 그 집도 마찬가지 휴일이라고 하더군요 ... 난감 자체였습니다.
다시 시청으로 전화를 해서 물어 보았습니다.
또 한곳을 추천해 줄것을 문의했습니다. 염체 불구하고 ...
그때 담당 공무원은 전화번호를 가르쳐주면 연락을 준다면서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연락처를 가르쳐주면서도 내심 그냥 물어 보는거겠지 라고 생각하고 길가는 행인에게 물어서 식당을 찾아가는길에 시청공무원이라면서 정말 친철히 한 음식점을 추천을 해주고 위치까지 가려쳐주고 주차를 어디하라고 정말 친절히 설명을 해주는 아름다운 공무원상에 감동 받았습니다.
일요일 쉬고싶지만 출근해서 업무를 이렇게 친철히 해주시는 모습에 시장님은 당직 근무자를 믿고 휴일에 걱정을 안하셨도 되겠습니다.
정말 친절히 안내해주신 공무원님들에게 가족을 대표해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도움으로 정말 고생하시는 저의 어머님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린 점 이렇게 글로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공무원이 친철해지는 그 날이 멀리 않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