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장님!!
- 번호
- 24450
- 작성일
- 2006-08-11 18:41:06
- 작성자
-
박○○
- 조회수 :
- 573
저는 진주시 홈페이지를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지까지 진주 시청에 이런 공무원이 있다는 사실에 시민으로서
너무나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노점 단속과정을 수차례 봐왔습니다.
솔직히 노점을 취미로 하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다 생계가 달려 있어서 하는 거겠죠.
근데 참 피도 눈물도 없이 단속하더군요.
꼼꼼히 하려고 했다면 그와 함께 공정하게도 해야줘!!!
제가 홈페이지를 보니까 000라는 사람은 권력을 이용해서 노점상도 선별해가면서
단속을 한다면서요. 이게 말이 되는 소립니까?
교육의 도시라고 했던 진주가 요즘 왜 이러나 했더니 이런 공무원들 때문인가 봅니다.
이러한 공무원을 철저히 조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바란다면 그 조사과정도 좀 밝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점의 의혹도 없이 조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