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 도로에 대하여
- 번호
- 24463
- 작성일
- 2006-08-14 14:37:00
- 작성자
-
전○○
- 조회수 :
- 218
첫번째:자전거도로를 참 편리하게 만들어서 감사하는데요 금성초교 부근의 자전거도로는 그 역할을 할수가 없습니다 주변의 상가의 차들로 인해서 주차장이 되었더군요 자전거도로 불법주차 단속이란 플랭카드가 부터있어도 소용이 없더군요 주차단속기간에는 도로변에 주차를 하였다가 지나니까 인도및 자전거 도로에 주차를 해서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야할때는 차도로 내려가서 가야할곳도 있습니다
두번째: 대서N스쿨 학원옆에 있는 상가에서는 개를 키우는데 고리를 풀어둘때가 있더군요 지나는 행인들이 놀랄때가 자주 있습니다. 저 역시도 여러번 놀랐고요
세번째: 초전동 흥한아파트에서 타고 내리는 버스정류장에는 버스 승강장시설이 전혀 없습니다.
다른 구역은 햇빛을 가릴수도 있고 비가 오면 피할수도 있고 앉아서 기다리는 의자도 있는데 여기는 타는데만 버스 타는곳이란 표지판 하나만 있습니다. 요즘같이 더운여름 날씨에는 학생들이 너무 힘들어 합니다. 버스 승강장 정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