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근로자 복지회관 정비 및 증설관련..
- 번호
- 24657
- 작성일
- 2006-08-28 13:07:00
- 작성자
-
윤○○
- 조회수 :
- 397
근로자 복지회관 복지볼링장을 이용하는 볼링동호인으로 7-8년 생활을 하였는데 요즘들어서 기계고장이 잦아서 일반인이나 볼링동호인들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많습니다. 어느정도는 감수를 하고 이용을 하였지만 계속적인 고장으로 동호인들 사이에 말이 많더군요.. 그래서 복지볼링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 기계수리와 교체등을 건의해 보니 복지회관이 개인소유가 아닌 진주시 소유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볼링도 생활체육의 하나이고 지금 활성화가 되어서 복지회관을 찾는 사람이 많지만 올 때마다 잦은기계고장과 장소의 협소등이 매번 느끼는 것입니다.
진주시에서 근로자를 위한 복지의 일환으로 볼링장을 세웠다고 한다면 생각을 해봐야 한다고 봅니다.
기계의 노후, 장소의 협소 등... 그래서 진주시에서 검토를 해보시고 기계를 교체해 주시면 감사하겠구요. .
그리고 회사를 퇴근하고 복지볼링장을 찾으면 레인이 작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무척 오래 걸립니다. 찾는 이가 많다는 것은 볼링 자체를 즐기는 이가 많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증설을 했으면 합니다.
요즘들어 직장 동호인 및 인터넷 동호인들이 활성화 되어서 찾는 이는 많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많습니다. 복지볼링장이 좋은점은 게임비가 진주시에서 가장 저렴하고 써비스도 타 볼링장에 비해 좋아서 복지볼링장을 자주 이용합니다.
말이 길어졌네요... 부디 레인 정비와 증설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