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광진주 이미지를 흐리는 호객행위 단속을
- 번호
- 25304
- 작성일
- 2006-11-08 11:46:30
- 작성자
-
박○○
- 조회수 :
- 197
진주의 상징인 촉석루를 찾아가는 주 도로인 동방호텔에서 촉석루를 향하는 길목에서 많은 숙박업소(모텔 여관)들이 밤마다 호객행위를 일삼고 있어 관광객 아니면 진주시민이 목겨하는 것이 분면한ㄷ 너무 저급해 창피한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이의 시정을 요구하면 진정서를 제출합니다.
관광진주의 명성에 먹칠을 하면서 외래 관광객들에게 진주에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어 조속한 시일내에 단속을 통한 시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가는 차마다 차도중앙에서 후레쉬를 깜빡이면서 차를 정차시킨후 러브모텔로 유인하는 것은 나 자신도 영업을 하고 있지만 주위가 너무 부끄럽고 황당하니 시청 담당자님께서 조속히 처리해 주시길 간곡히 진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