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면허 노동자에게로...
- 번호
- 25315
- 작성일
- 2006-11-10 14:31:39
- 작성자
-
○○
- 조회수 :
- 499
시에서 다른 수만 쓰지 안는다면 분명 신규면허는
노동조합으로 갈거라는것은 바보라도 다 알겠지요
뒤에서 호박씨 까는짓 그만 하시고
순리대로 풀어 나가 십시오
아무 죄 없는 한사람 하늘로 보낸것도 모자라서
살아있는 사람들의 피를 말립니까
벌써 몇 개월째라는 말은 언급 안해도 다 아시죠
시청관계자 여러분도 알면서 시치미 떼고 다른짓을 하고
있으니 어디 마음이 편하겠습니까
여러분도 머리달고 다니는 사람이니 다시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신규면허는 꼭 노동자의 품에 안겨 주십시오
그것만이 고인이된 정태봉열사의 마지막 가는길에 속죄하는길이 아닐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