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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톡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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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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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더러운 어린이 도서 개선 바람

번호
25389
작성일
2006-11-23 14:10:34
작성자
열○○
조회수 :
217
       ===== 답    변 =====

○ 우리시 인터넷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 먼저 도서 대출과 관련하여 불쾌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공공도서관의 도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공동의 재산인 만큼 이용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그러나 도서를 대출하여 음료수나 음식물을
    흘리거나 책의 페이지를 찢는 경우가 있습니다.
 
 ○ 직원들이 반납 및 장서 점검시 수시로 도서의
    상태를 체크하지만 간혹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이해하여 주시고, 이후에는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어린이 전문도서관은 올해 2월에 개관하여
    매월 800~900권 정도의 신간을 구입하고
    있으며 현재 29,000정도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점차 장서를 늘려나가고 있으며, 시민이 희망
    하는 도서 신청시 반영되고 있으므로 귀하께서
    희망하는 도서가 있으시면 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도서관 홈페이지나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답변자
     시립도서관장 강 영 훈
     담당자 방호형(☏749-2491)

담당부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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