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산 택시, 버스 4,800,000만원 부당이득!!
- 번호
- 25412
- 작성일
- 2006-11-23 18:46:05
- 작성자
-
박○○
- 조회수 :
- 695
저는 문산으로 이사온지 30개월이 넘어갑니다. 그런데 매번 택시를 탈때마다 황당한 경험을 했죠
분명 문산은 진주시 라고되어있는데 택시를 타면 40%시외 할증을 받고 문산 내에서 사거리까지(4정거장)
을 가기위해 택시를 타면 콜비랑, 40%시외 할증을 해서 3000원을 받습니다.
진주로 나갈때와 들어올때 40%할증을 받습니다. 물론 금산도 그렇구요 진주시인데 왜 그렇게 받는지
이해 안되구요 30개월을 살면서 택시회사에서 저에게 받아간 부당 요금이 (4,800,000만원)이 넘습니다.
(4,800.000만원)이란 금액은 저 혼자의 금액이고 문산에서 택시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다합한다면 정말 큰 액수가 부당하게 택시회사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택시기사 아저씨들도 그렇게 받으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더 황당합니다. 빠른 조취를 취해 주십시요
이렇게 부당하지만 택시를 탈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문산은 버스가 30분에 한대씩 옵니다.
그것도 시간을 지키는 일은 겨의 없구요, 이러니 급하면 택시를 타게 됩니다.
버스 숫자를 늘려 주시든지 버스가 제시간에 오도록 해주세요 버스 기다리는데 30분~40분 진주까지 나가는데 40분 아침시간에 1시간 30분이란 시간을 길거리에 버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부당한 택시비 요금에도 택시를 탈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택시회사를 보완해 주시고
버스도 보완해 주세요
문산을 혁신도시로 개발을 하면 뭐합니까, 버스도 택시도 움직일수 있는것을 부탕 이득을 챙기고
시민의 시간을 갉아 먹고있는데 ..... 빠른시간에 대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