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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각 PM 06:14 2025/05/05 Mon

  •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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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차량 등록 사업소 직원들의 전화받는 태도?

번호
25511
작성일
2006-12-14 08:45:04
작성자
열○○
조회수 :
268
○ 우리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먼저 우리시 차량등록사업소에 새로운 자동차번호판에 대한 전화상담을 하신
   귀하께 불편을 끼쳐드린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 금후 귀하의 조언을 참고하여 차량등록사업소직원의 업무연찬을 강화하고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통하여 친절하고 상냥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아울러 번호판부착소의 운영에 관한 귀하의 의견은 차후 적극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자
   차량등록사업소장 김윤생
   담당자 김 종 옥 (☏749-2530)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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