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진주시장에게 시정에 관한 건의나 의견을 제시하는 공간이며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비실명,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의견제시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책자, 신문기사, SNS 내용의 단순 게시, 특정 종교관련 게시물 등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비공개 또는 관련게시판으로 이동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공개' 등록 시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으므로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하신 게시물에 대하여 접수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이내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구절벽의 대한민국에 성평등교육이 왠말이냐?
- 작성일
- 2025-08-28 13:19:45
- 작성자
-
비공개
- 조회수 :
- 62
진주시장님 집요하게 성평등교육을 찬성하는 댓글이 많습니다
안전하고 행복한 우리의자녀세대들 세상을 위해서 제발 바른결정해주세요..인구절벽과 노동력급감의 재앙으로 외부의공격없이도 무너질처지인 대한민국에 왠 성평등 교육이란말입니까??
그동안 국가예산을 동원하여 수많은 양성평등기금을 집행했었지만, 국방비에 버금가는 그예산을 쓴결과가 지금사회의 갈등과혼란입니다 ㅠ
교육계에도 버젓이 젠더교육을 해왔었고...국가예산이 제대로 공정하게 집행되지못했죠 건강한성교육기관은 얼씬도 못하게 국가예산이 젠더사상에 편승한쪽에만 쏟아졌었습니다
동성애는 이나라에서 자유겠지만 그것으로인해 어린학생들이 잘못된인생관을 가지면 안됩니다, 동성애로 인한 정신과몸이 상하게되는것..이런면도 가르처야되지만 숨기고 알려주지않잖아요?이게 현실입니다
성관계에 일찍노출될수록 학생들은 우울증과 자살로 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동성애로인한 에이즈약복용으로 고통속에 살아갈수있슴을 알려주지않고 좋은면만 부각시키는게 학생들을 사기치는것과 뭣이 다를까요??
진주시장님은 학생들을 상대로 사기치는쪽으로 갈겁니까? 아니면 사기당하는꼴을 막아서서 존경받는이름을 남기겠습니까??
하루이틀일도 아니고 도대체가 십년을넘게 학생과 국민들상대로 국가예산이 동원되서 망치는일을 언제까지 지켜봐야합니까??
건강한가정과 사회를위해 저도 목소리를 내는데 시간을 이렇게 갈아넣고있습니다
진주시장님 제발 현명하게 결단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