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진주시장에게 시정에 관한 건의나 의견을 제시하는 공간이며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비실명,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의견제시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책자, 신문기사, SNS 내용의 단순 게시, 특정 종교관련 게시물 등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비공개 또는 관련게시판으로 이동처리 되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민원창구(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공개' 등록 시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으므로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하신 게시물에 대하여 접수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이내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 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수십억원의 진주시 체육시설을 이용시간에 수시로 문을 닫아 운동하는데 불편함을 호소합니다.
- 번호
- 39583430
- 작성일
- 2025-04-28 08:31:09
- 작성자
-
이○○
- 조회수 :
- 206
- 부서지정 :
-
체육진흥과
- 공개 :
- 공개
- 처리 :
-
처리중
2025/04/25(금) 오후4시경 문산스포츠파크 궁도장에 운동하러 갔다.
그런데 아무런 예고도 없이 문이 잠겨있고 안내문 하나 없다.
체육진흥과에 문의하고 조금 있으니 위탁운영 단체의 관리자에게서 전화가 왔다.
관리자의 답변이 아래와 같이 황당하다.
1. 궁도장에 운동하러 와서 문이 잠겨있으면 그냥 돌아가면 될일을 왜 문제 삼느냐.
2. 앞으로도 이용시간 내내 문을 열수는 없으니 알아서 해라.
수십억원 체육시설인 궁도장을 관리능력도 없는 동호회에 위탁운영하여 생기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위탁운영에 대한 관리·감독을 하고있는 체육진흥과에서는 위탁운영하는 동호회에 주의를 주고 궁도장 운영시간을 준수하도록 조치하겠다고 말만 하였지만 최근 2년동안 수십차례 반복되고 있다.
또한 지금은 도민체전을 대비하여 타지역에서 궁도장에 전지훈련도 많이 오는데 이유없이 궁도장 문을 닫으면 되겠습니까?
체육진흥과에서는 이러한 문제에 대하여 근본적인 대책을 세워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