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진주시장에게 시정에 관한 건의나 의견을 제시하는 공간이며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비실명,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의견제시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책자, 신문기사, SNS 내용의 단순 게시, 특정 종교관련 게시물 등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비공개 또는 관련게시판으로 이동처리 되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공개' 등록 시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으므로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하신 게시물에 대하여 접수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이내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 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기마음대로 일처리하는 담당공무원

번호
39477809
작성일
2021-03-27 09:12:54
작성자
정○○
처리부서:
문산읍
조회수 :
989
부서지정 :
공개 :
공개
처리 :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2021년 3월 19일 문산읍 갈곡리 교량공사로 저희 오폐수관 파손으로 민원을 접수하였습니다. 문산읍 교량 공사담당 공무원이 원상복구 해 드리겠다면서, 민원 철회를 요구해 왔습니다. 담당 공무원의 말씀과 교량공사업자와의 말씀이 서로 달라 민원 철회는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폐수관 파손, 원상복구 관련으로 시청공사 담당과 문산읍 공사담당 공무원이 현장으로 3월 24일 오후에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마을이장이 술이 만취 되어, 저희에게 찾아와 왜 민원을 넣고, 시끄럽게 하냐며, 농노길을 막고 못다니게 하겠다고 ,하면서 협박과 개판을 치고 갔습니다. 조금 있으니 시청담당공무원과 문산읍사무소 담당공무원이 도착하고, 하수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중 서로 입장차가 있어서 제 허락없이는 하수관을 원상복구 하지말라고 말씀드렸는데, 3월 26일 오전 제가 외출한 사이에 몰래 공사를 해놓고 도망치듯 사라졌습니다. 이 상황을 볼때 공무원들이 이장을 개입시켜, 저희를 입막으려 한 것 같습니다. 공사사장님께 전화해 물어보니 담당공무원이 공사를 진행하라고 해서 했다하였습니다. 문산읍담당공무원은 공사하라고 한적 없다고 오히려 제게 화를 내더군요. 민원인의 재산을 마음대로 회손시켜놓고, 최소한의 손해보상은 못해 줄지언정, 저희에게 한마디 상의 없이 공사를 진행하셨는지, 책임을 농업정책과담당과 문산읍 담당께서 공사진행을 시켰으니 책임을 지시길 바랍니다. 담당공무원들은 공사관리감독을 제대로 못해놓고선, 저에게 화를내면 어쩌자는건지, 그럼 저희가 하수관을 부수라고 했나요? 제가 원하는대로 작업이 안돼있으니  제가 원하는대로 하수관을 작업해 주십시요.

[답변] 답변

작성일
2021-04-06 18:23:03
작성자
행정과
 안녕하십니까?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귀하의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현장에서 설명 드린 것과 같이 하수관이 깨어진 것은 공사구역 외 구역이므로 시공사에서 책임지고 보수를 하겠다고 
 민원인에게 설명드렸으며, 시공사에서 깨어진 부분에 대하여 하수관 정비를 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공사에서 민원인의 의견을 수용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하수관 전체를 재설치 하겠다고 하였으며, 
 민원인에게도 약속을 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앞으로 시공사에 지도를 하여 민원인이 불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담당부서로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문산읍  심기현
 담당자  이석민(☎ 749-3009)

담당부서
행정과 열린시장실팀 ( ☎ 055-749-5126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