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촉석라이온스클럽 난방유, 진양라이온스클럽 이불 전달 -
중앙동 주민센터(동장 양옥순)에서 추진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에 각계 각층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함을 전해 주고 있다.
진주촉석라이온스클럽(회장 임을용)는 12일 11시 난방비가 없어 살을 에는 듯한 추운 날씨에도 난방을 하지 못해 전기장판에 의지하며 겨울을 나고 있는 옥봉동 임○○씨(여, 73세) 등 15가구에 난방유를 직접 배달하는 무료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 같은 날 10시 진주진양라이온스클럽(회장 이병주)은 봉래동 김○○씨(여, 83세) 등 저소득층 30가구에 이불을 전달하고 천전동 저소득가구 10가구에 연탄 2500장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온정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촉석라이온스클럽 임을용 회장은 “추위에 떨고 있을 이웃을 생각하며 난방유를 배달했다”며 “작은 성의이지만 저소득층 가구가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램을 밝히면서 앞으로도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나눔을 적극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일에는 진주남강로타리클럽(회장 허종우)에서 시각장애인협회, 월남참전용사, 저소득층 가구에 김장김치 150박스를 전달하는 등 중앙동 주민센터에는 따뜻한 겨울나기 온정이 이어져 세밑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중앙동 주민센터(☎749-4081)
(동장 양옥순 주무 박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