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광표지병
- 번호
- 28864
- 작성일
- 2008-08-12 11:07:58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917
무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난 8월 11일 오후 3시경 저는 회사업무차 상평동 소제지에서
칠암동을 가기 위해
진양교를 건너 진양교 교차로에서 칠암동 포시즌(예식장) 방향으로 진행중
진양교 교차로에서 약 1km지점에서 중앙선에 있는 발광표지병이 파손?
되어 도로위에 나뒹굴고 있는것을 미쳐 피하지 못하고
제 차량 운전석 앞타이어와 충돌? 하여 타이어가 파손되어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단순 펑크로 생각되었으나 타이어 측면이 파열되어 수리불능
교환을 해야만 했습니다.
한쪽만 교환이 안되어 양쪽모두를 교환 하였으며 휠얼라이먼트 까지 봐야하는
26만원(타이어교환) 2만원(휠얼라이먼트) 총 28만원에 비용이 들어갔습니다.
사고 직후 시청 담당부서에 전화를 걸어 상담하였으나 보상이 불가하다는
답변만 하였습니다.
현재 발광표지병은 제가 보관 하고 있으며 사고현장에서 사진까지 찍어 놓았습니다.
조속한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 대형사고를 당할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