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진5.8규모
- 번호
- 24251
- 작성일
- 2006-07-20 19:24:02
- 작성자
-
박○○
- 조회수 :
- 1275
집에서 약500m부근에 대우건설에서 철도터널공사를 하고 있는데,매일 아침저녁으로 발파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대에는 밤11시에도 발파 한 적이 있습니다.
이곳 몇가구가 조립식으로 지은 주택에서 거주하기때문에 발파시 그 진동은 지진5.8정도가 느껴집니다.
창문은 물론 집 전체가 흔들려서 이제는 비가 새는곳도 있습니다.
앞에 작은개울이 있어서 옹벽이 3m50정도인데 바닥도 침하되는것 같고 머지않아 조립식 집도 무너질것 같습니다.
바로 옆에 대우건설 사무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로사항이있는지 관심도 없습니다.
그래서 답답하여 여기에 몇자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