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소외계층에 후원품 기탁

TAG

작성일
2022-01-24
기자 :
진주시
조회 :
39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소외계층에 후원품 기탁  -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품 기탁.jpg

★대체텍스트필수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소외계층에 후원품 기탁
- 라면(40개) 40박스, 화장지(묶음) 20개 저소득층 60가구에 전달 -

 진주시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부위원장 안상명)와 참마트(대표 전승호)는 지난 20일 상봉동 행정복지센터에 설맞이 소외계층에 후원품을 기탁하였다.

 이번 지원된 라면 40박스, 화장지 20묶음은 상봉동통장협의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관내 생활이 어려운 복지 사각지대 및 소외계층 60가구를 선정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상명 부위원장, 참마트 전승호 대표는 “새해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이겨낼 수 있도록 따뜻함을 전달하고 싶었다. 주민 모두가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임정희 상봉동장은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복지 공동체성 회복을 위해 열성을 다해 활동하고 계시는 협의체 부위원장님과 협의체 위원인 참마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며 “협의체의 사랑 나눔이 가치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