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2022 진주복지박람회’18일 개최

TAG

작성일
2022-11-10
기자 :
진주시
조회 :
52

‘2022 진주복지박람회’ 포스터.jpg

★대체텍스트필수

‘2022 진주복지박람회’18일 개최
- ‘더하는 희망, 나누는 복지! 따뜻한 진주!’주제로 공공·민간복지 한자리에 -

 진주시(시장 조규일)와 진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허헌도)는 오는 18일 9시 40분부터 진주실내체육관에서 ‘2022 진주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더하는 희망, 나누는 복지! 따뜻한 진주!’라는 슬로건으로 소통과 공감을 통하여 복지사각지대를 줄이고 수요자 중심의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복지 축제의 장이다. 

 올해 행사는 개막식, 유공자 표창, 복지 관련 홍보 전시관, 복지골든벨, 열린무대, 알뜰나눔장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공공복지와 민간복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홍보․체험부스 54개를 통해 생애 주기인 아동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관련 복지를 한곳에 모아 놓아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3년만에 개최되는 만큼 더욱 알차게 준비하여 진주의 우수 복지자원을 알리겠다”면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호소했다.

 허헌도 위원장은 “이번 박람회는 진주의 우수한 복지 자원과 정보를 총망라하여 선보이는 자리이고 시민과 서로 소통하기 위하여 마련된 행사이므로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