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체육회(회장 김택세)는 지난 2월 28일 체육회 회의실에서 진주시체육회 및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예방 수칙과 사무실 위생관리, 증상 발생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진주시체육회 직원의 안전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시행하게 되었다.
현재 진주시체육회는 매일 직원을 대상으로 기침과 인후통, 발열 등의 발생 여부와 확진지역 방문 여부를 점검하고 있으며, 체육회와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 시설에 발판 소독시설과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이용하는 시민들의 안전에 적극 대처하고 있다.
또한 예방수칙 배너와 팜플렛 등을 비치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회원종목단체와 유관기관에 8차에 걸쳐 예방수칙과 대응지침, 국민행동수칙 메시지 등을 공문과 문자를 발송하는 등 감염증 예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은 “현재 우리 진주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자가 적지만, 전국적으로 봤을 때 매우 심각한 상황에서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최선의 방안이다”며“이를 위해 우리 체육인을 비롯한 진주시민 모두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 수칙 준수와 위험지역 방문을 자제하는 등 스스로의 노력도 중요하며 특히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 하고 있는 진주시와 보건소에 힘을 보태고 적극 협조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진주시체육회
기획총무부 김동영
055-741-239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