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의드립니다

작성일
2021-01-14 09:14:13
작성자
허○○
조회수 :
307

[답변] 답변

작성일
2021-01-20 17:10:00
작성자
청소과
1. 평소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 시책업무에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우리시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제시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현재 노면표시 유지관리를 위한 업체를 선정 중에 있으며, 요청하신 위치의 퇴색된 노면표시는 2월 중으로 재 도색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앞으로도 선진교통 문화정착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진주시 교통행정과 교통시설팀(☎ 055-749-8741)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