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환경신문고 신고서 작성하기

  • 「대기환경보전법」,「물환경보전법」,「폐기물관리법」,「화학물질관리법」,「소음·진동관리법」,「가축분뇨의 관리 및 이용에 관한 법률」,「자연공원법」,「토양환경보전법」등 환경법 위반행위를 신고해 주십시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이곳에 글 올리면 달라질 수 있을까요??

작성일
2021-07-04 14:44:19
작성자
한○○
조회수 :
229

쓰레기버린 쓰레기들!!

쓰레기버린 쓰레기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1-07-13 09:10:27
작성자
환경관리과
〇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환경신문고 민원, 진주시 내동면 남강휴먼빌1앞 족구장주변 각종쓰레기 방치에 따른 주민불편 호소에 대하여 현장 확인 결과를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〇 상기 지역은 남강휴먼빌아파트 주민과 내동면 주민이 활용하는 생활체육시설(게이트볼장,  족구장)로 이용자들의 부주의와 주변을 이용하는 캠핑족, 나들이객 등이 생활쓰레기를   무단 투기하여 방치되고 있어 악취 및 유해해충으로 주민불편 호소에 대하여는  방치쓰레기는 조속한 시일 내 수거 처리하고, 투기지역에는 불법투기근절 현수막, 안내판  등 설치 예정입니다. 

 〇 쓰레기 불법투기에 대하여는 내동면사무소와 우리시 쓰레기불법투기 단속반을 통하여  지속적인 순찰과 단속으로 주민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〇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진주시 
    청소과(055-749-8704 배철진)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지담당 :
환경관리과 환경행정팀
전화번호 :
055-749-53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