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성전자(주)는 최근 연이어 발생한 일부 드럼세탁기 도어의 외부유리 이탈,파손사고와 관련해, 해당 모델에 대한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를 실시하기로 함에 따라 아래의 내용등을 한국소비자원의 보도자료를 첨부하여 안내하는 바입니다
- 아 래 -
▫ 제 조 사 : 삼성전자㈜
▫ 조치대상: 21년 9월~ 22년 5월 생산된 비스포크 그랑데 AI
(주요 대상 모델명은 붙임자료 참조)
▫ 조치사항: 대상 모델에 대하여 무상 도어 교체 실시
▫ 접수방법: 삼성전자 고객상담실(1588-3366),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 조치기간 : 2022. 8. 22. ~ 2022. 11. 30.
▫ 상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220822_삼성전자+드럼세탁기+무상점검_보도자료‘ 1부.
2. 보다 많은 소비자 위해정보, 소비자 분쟁 등에 관한 정보 및 피해구제는 24시간 열린 소비자포털 “소비자 24(www.consumer.go.kr)”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