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AM 05:20 2024/04/29 Mon

  •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현재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시립도서관 열람실 청소 및 관리직원 민원

번호
48288
작성일
2017-12-29 23:13:13
작성자
황○○
조회수 :
1069
부서지정 :
시립도서관
공개 :
공개
처리 :
답변완료
진주 시립 서부도서관 청소에 관해서 민원을 제기 합니다. 

시립도서관 열람실 이용시간은 오전 7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입니다. 
그런데 열람실 청소를 열람실 이용시작 시간인 오전 7시부터 시작한다는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오전 7시 부터  열람실에서 공부 하고 있으면 옆에서 청소를 하는데 이게 제대로된 열람실 운영실태 입니까?? 청소도 오전 8시 넘어서 까지 하고 있습니다. 환장하겠네

공부하는 바로 옆에서 청소를 한다고 시끄럽게 하고  먼지가 풀풀 날리고  추운데 열람실 문을 양쪽으로 활짝 열어넣고  쓰레기를 통에 부었다 넣었다.  

관리직원들한테 먼지 풀풀날리고 시끄럽게 청소하는 옆에 앉아서 공부하라고 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직원들은 도대체  민원을 제기 안하면  무사태평하게 퇴근시간만 기다리고 있는것입니까?? 도대체 뭘 관리하는 것입니까?? 
호흡기 질환이라도 걸리면 도서관 관리직원들이 책임 지실 겁니까??

오늘 청소문제로 1층 안내실에 가니 직원이 있길래  청소문제를 제가하니 예전부터 오전 7시 부터한다고 이게 정상인것 처럼 대답을 하던데  참  기가 막힌다. 
그리고 더이상 답변을 드릴 수 있는게 없다고 ?? 
안내실 문 고리에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인가.....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인가  걸려 있던데  무슨 해결책을 말도 못하면서 그딴 표지판을 왜 걸어 놓은 것입니까?? 
문고리에 표지판 만들어서 걸어놓을 시간에 불편사항이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열람실 중에서  옆에서는 공부하고 동시에 옆에서 청소하는 곳은 처음본다. 
그리고 도서관에서 제일 큰 문제는  관리직원들이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는게 제일 큰 문제입니다.  
열람실 청소를 오전  7시 이전에 끝내야 오전 7시부터 열람실을 이용할 거 아닙니까?? 
아니면 청소를 오후 10시 열람실 종료시간 부터 하시기바랍니다. 
오후 10시 전에  집에 빨리 가려고  문단속 미리 다하고  열람실 이용자 책 챙기는거 기다리지 말고  오후 10시 종료하고 청소하면  그때 이용자들은 책 챙기고 나가면 되고  아침에 7시부터 청소시작하는 거지같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8-01-04 15:45:57
작성자
열린시장실
○ 평소,「좋은 도시 편한 진주」건설을 위해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지적하신 ‘서부도서관 열람실 청소관리 문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서관 일반열람실은 청소관리 직원이 아침 6시20분부터 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나 청소관리 직원의 장기 병가로 12월29일 대체인력을 투입하여 청소업무를 인수인계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청소시간이 지연되었습니다.

○ 12월30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며, 당일 불편하셨던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시민들의 쾌적한 열람환경 조성 및 편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직원의 민원응대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성실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우리시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자
시립도서관장 강미옥
담당자 정태용 (☎055-749-4713)

담당부서
( ☎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