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PM 07:39 2024/04/27 Sat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진주시장에게 시정에 관한 건의나 의견을 제시하는 공간이며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비실명, 상업성 홍보,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의견제시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공개' 등록 시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으므로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 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현재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정촌 대경파미르 관련] 이대로는 안됩니다

번호
77601
작성일
2018-12-23 21:45:01
작성자
이○○
조회수 :
382
부서지정 :
공개 :
공개
처리 :
답변완료
시장님께서도 현 대경파미르의 문제에 대해서는 충분히 인지하고 계실거라 문제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정촌 대경파미르는 저희 부모님께서 노후를 편안하게 지내고자 생애 처음으로 마련한 집입니다. 평생을 노력하여 가지게 된 소중한 집입니다. 그렇게 입주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입주는 무슨..오히려 이대로 입주가 되면 안될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대경파미르는 저희 부모님의 생 마지막을 앞당기는 잠재적 안전불모지의 거주지 될 것 같아 무섭습니다. 두렵습니다.

두려움 없이 안전한 곳에 부모님을 모시고 싶은 게 과분하고 무모한 바람일까요? 

평생을 집 한채 마련하고자 했던 부모님의 노력이 이렇게 한 기업의 횡포에, 

마땅히 안전하게 지어져야할 아파트가 한 기업의 이익착취에, 

이렇게 무너져야할까요?

부디, 안전불감증에 떨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철저한 감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9-01-03 13:31:11
작성자
열린시장실
 안녕하십니까?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귀하의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정촌 대경파미르 관련] 이대로는 안됩니다 '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대경측에서 공정 부진 상태에서 사전방문 절차를 강행하여 하자 및 부실시공 우려에 대한 민원이 많은 점에 대해 유감 
 스럽게 생각하며, 이에 대해 신속한 하자보수와 공정·품질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대경파미르는 공사가 완료되지 않아 아직 사용검사 신청이 안 된 상태이며, 우리시는 주요한 하자보수 및 경상남도 품질 
 검수 지적사항에 대한 조치를 완료하고 사용검사를 신청토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공사 감리자에게는 건설사가 하자보수 및 공사를 완료하고 사용검사를 신청하도록 지도감독을 철저히 할 것을 지시하였 
 습니다.  

 향후 사용승인 접수 시 현장점검을 철저히 하여 입주자들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주택경관과 공동주택팀(☎ 055-749-883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
 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주택경관과 김병무 
 담당자 제언 (☎ 749-8839) 

담당부서
( ☎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