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진주시장에게 시정에 관한 건의나 의견을 제시하는 공간이며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비실명,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의견제시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책자, 신문기사, SNS 내용의 단순 게시, 특정 종교관련 게시물 등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비공개 또는 관련게시판으로 이동처리 되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공개' 등록 시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으므로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하신 게시물에 대하여 접수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이내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 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경상대학교병원내 무인민원발급기 관련

번호
39088016
작성일
2019-11-19 10:29:56
작성자
황○○
처리부서:
민원여권과
조회수 :
1088
부서지정 :
무인민원발급기 담당
공개 :
공개
처리 :
답변완료
경상대학교병원을 이용하는데 무인민원발급기가 노후되서 교체가 시급하며 많은 민원인들이 있을 때에는 무작정 기다려야 되는데 추가 설치를 요청합니다. 충분히 검토해서 논의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9-11-26 15:27:26
작성자
행정과
 안녕하십니까?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귀하의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경상대병원 무인민원발급기는 내년(2020년)초 신규 발급기로 교체할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추가 설치 건에 대하여는 타 읍면동과의 형평성과 해당시설의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건수 등 추이와 종합적인 여건에 따
 라 향후  검토하도록 하겠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민원여권과 민원팀(055-749-8333)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
 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
 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최명숙
 담당자 이은미(☎ 749-8333)

담당부서
행정과 열린시장실팀 ( ☎ 055-749-5126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