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면서
기존 회원제(아이디, 비밀번호 사용)를 폐지하고 '본인인증' 방식을 도입하였습니다.
본인인증 방법은 공공아이핀, 휴대전화인증 총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 편리한 방법을 택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후 수강신청 등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어 조치후 이용 바랍니다.
(※본인인증은 반드시 수강생 본인 명의로 할 필요 없음.)
● 수강신청 시 화면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거나 주소입력창 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1. Internet Explore(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 '이 웹 사이트 추가'란에 입력된 lifelong.jinju.go.kr 추가를 클릭합니다.
3. 설정창 하단에 있는 체크 박스를 모두 체크 후 닫습니다.
<호환성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체크해 주세요!>
● 본인인증(공공아이핀, 휴대전화인증, 안심체크V2) 화면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
혹은, 보안관련 경고창이 계속 뜨는 경우
1.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자PC에 설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수동설치하시거나 아이핀인증창 실행시 상단에 설치 안내창이 뜨면
클릭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2. 인터넷옵션 설정 초기화
[제어판] - [인터넷 옵션]- [고급] - [원래대로]를 차례로 진행하여
인터넷 이용 환경을 초기화 시켜주세요.
기타 수강신청 및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관련 문의는 749-4852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