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는 오는 13일(토) 오전 10시 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대입 수시설명회 및 1:1 개별상담을 실시한다.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프로그램인 이번 설명회와 상담은 수도권에 비해 입시정보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최근의 구체적이고 유익한 정보 제공과 진로진학전문가와 개별 상담을 통한 효율적인 진학지도를 하게 된다.
대입수시설명회는 오전 10시 진주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시작되며 전 EBS 대표강사이자 대입 진학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창원 문성고등학교 허용회 교사가 “대입수시모집의 특징과 전형 요소별 대비 전략”이란 내용으로 강의를 한다.
이어서 개최되는 수시상담은 도내 18개 고등학교 20명의 진로진학 담당교사와 경상대학교 입학사정관이 참가하여 150여명의 학생들을 1:1 맞춤형으로 개별상담 하게 된다.
개별상담대상자는 지난 7월 15일부터 20일까지 각 학교별로 접수를 받았으며 상담신청서, 상담카드,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등 상담에 필요한 자료와 지망하는 대학 및 계열별로 분류하여 각 담당교사가 사전 충분히 검토한 자료를 가지고 심도 있는 상담이 준비되어 있다.
진주아카데미 대입수시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는 2017학년도 수시합격전략 핵심 자료집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lifelong.jinju.go.kr/academy)나 평생학습과(749-487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