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는 10월 30일(일) 오후 2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 장에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즌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에서는 “뿌잉뿌잉~”, “호로록~”, “으리~” 등의 유행어를 히트시키고 요즈음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씨가 ‘빛나는 인생이 되기 위한 조건’이라는 주제로 9년의 무명생활을 딛고 ‘호감 가는 방송인’으로 올라서기까지의 좌절과 실패에 대한 경험담을 들려준다.
2부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가면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황재근씨가 출연하여 ‘실패하더라도 도전해봐야 한다.’라는 주제로 지금의 자리에 서기까지 수없는 실패와 지독한 생활고에 시달렸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 진솔하게 얘기하여 청중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3부는 최근 변진섭의 히트곡인 ‘새들처럼’을 어쿠스틱 감성과 세련된 편곡으로 재해석 발표하여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감성 듀오 어쿠스윗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토크콘서트 ‘열광 시즌8’의 초대권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에서 10월 20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행사 당일 좌석권으로 교환하여 입장이 가능하다.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리즈는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역경 극복 스토리를 듣고 청소년들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어 학습의욕 및 자신감을 고취시켜 진로진학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형성시키기 위해 진주아카데미에서 매년 2회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