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진주 K-기업가정신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 자료실

브랜드 갭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 청구기호
    326.162-뉴31브
  • 서명
    브랜드 갭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 저자
    마티 뉴마이어
  • 출판사
    알키
  • 형태사항
    208 p.:삽화;22 cm
  • 등록번호
    KM0000002314
  • 표준번호(ISBN)
    9788952782007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