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진주 K-기업가정신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 자료실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청구기호
    325.571-루239미
  • 서명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저자
    자일스 루리
  • 출판사
    중앙북스
  • 형태사항
    383 p.:삽화;21 cm
  • 등록번호
    KM0000002953
  • 표준번호(ISBN)
    9788927809913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