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진주 K-기업가정신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 자료실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 포인트 40 (“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 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

  • 청구기호
    325.5-아221위
  • 서명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 포인트 40 (“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 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
  • 저자
    아다치 히카루;니시구치 가즈키
  • 출판사
    한울
  • 형태사항
    201 p.:도표;22 cm
  • 등록번호
    KM0000004220
  • 표준번호(ISBN)
    9788946081222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