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진주 K-기업가정신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 자료실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 청구기호
    325.5-인58디
  • 서명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 저자
    디즈니 인스티튜트;테오도르 키니
  • 출판사
    유엑스리뷰(UXREVIEW)
  • 형태사항
    333 p.;22 cm
  • 등록번호
    KM0000004933
  • 표준번호(ISBN)
    9791188314331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