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안내 바로가기
시설안내 바로가기
진주시
대표포털
바로가기
진주관광
바로가기
이용안내
관람안내
시설안내
오시는 길
전시관
제1전시관
제2전시관
도서관
도서관 정보
도서 자료실
교육·체험
교육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
예약
예약안내
코스안내
예약하기
예약확인
소식·자료
새소식
보도자료
영상
연구발간
웹툰(뿌리를 찾아서)
소개
인사말
진주 K-기업가 정신
연혁
이용안내
관람안내
시설안내
오시는 길
전시관
제1전시관
제2전시관
도서관
도서관 정보
도서 자료실
교육·체험
교육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
예약
예약안내
코스안내
예약하기
예약확인
소식·자료
새소식
보도자료
영상
연구발간
웹툰(뿌리를 찾아서)
소개
인사말
진주 K-기업가 정신
연혁
도서관
진주 K-기업가정신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관
도서 자료실
도서 자료실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청구기호
325.5-인58디
서명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저자
디즈니 인스티튜트;테오도르 키니
출판사
유엑스리뷰(UXREVIEW)
형태사항
333 p.;22 cm
등록번호
KM0000004933
표준번호(ISBN)
9791188314331
검색하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