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규약사항

현수막게시대의 게시 신청시 아래 규약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신청인에게있습니다. 아울러 타 법령의 규정에 위반이 되는 경우에도 신청 및 게시가 불가합니다.

  1. 규격“520cm(가로) x 70cm(세로)”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십시오.
  2. 지정게시대 예약(게시) 신청은 본인 명의로만 신청해야하며 위반 시 게첨을 할 수 없으며 온라인 신청에 제약을 받습니다.
  3. 현수막의 바탕색은 3/5이상 흰색으로 하고 적색류, 흑색류의 색을 제한 합니다.
    단, 전국 또는 도 단위 동일한 현수막의 바탕색은 모든 색에 대해 중명도(명도5) 이상, 적색은 저채도(채도4) 이하를 허용합니다. [상업용 제외, 전국 또는 도 단위 동일 현수막 증명서 사전 제출(☎055-749-8887☏), 색채 기준 : KS표기(한국산업표준규격)]
    표시내용은 음란퇴폐 또는 공공에 유해한 내용이거나 특정 개인 또는 단체를 비방하는 내용은 접수 및 게시가 불가합니다.
  4. 온라인(인터넷) 접수는 매주 월요일에 다음주 게시분 접수를 받으며, 추첨은 다음날 11:00시에 실시합니다. 해당 수수료를 당첨 후 익일 16:00시(은행 마감시간)까지 입금이 완료된 건에 한하여 예약이 승인되며, 미배정 게시분은 목요일부터 선착순 접수합니다.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 : 농협 301-0162-6148-11
    • 예 금 주 : 진주시청

    회원가입 후 관리자 승인절차

    1. 월요일
      추첨신청하기(다음주 게첨분)
    2. 화요일
      전산추첨(오전11:00)
    3. 수요일
      수수료납부(16:00까지)
    4. 목요일
      미배정게시대 선착순접수(추첨미달분)
    5. 현수막탈부착
      마이페이지에서 신고필증 인쇄 후 제작
  5. 현수막 게첨 시 예약된 현수막과 내용 또는 전화번호가 다르거나, 위조사항이 발견될 경우 게시불가 또는 탈착 되오며, 환불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당첨 후 (또는 미배정게시대 신청 후) 24시간 이후에는 취소ㆍ환불이 불가합니다.
  7. 게시기간을 준수하여야 하며 매주 월요일에 게첨됩니다
  8. 현수막 게시기간중 태풍, 재난, 긴급공사 등의 사유가 발생할 시에는 광고주에게 개별 통보 없이 게시를 중지할 수 있으며, 현수막이 불특정 다수인에 의해 또는 자연재해로 인하여 훼손, 손실 되더라도 시청에 책임이 없습니다.
  9. 게첨비용은 증지대 3,000원(1개, 7일)입니다.

페이지담당 :
주택경관과 광고물관리팀
전화번호 :
055-749-5546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