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천전동장 홍석렬 프로필사진 천전동장홍석렬
천전동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천전동은 2013.5.1자로 천전지구 3개동(망경동, 강남동, 칠암동)이 통합된 망진산을 중심으로 주거지역, 아파트단지, 자연마을로 형성된 도농복합형 지역으로서 71개통 13,200여세대, 32,000여명(시 전체의 10%)이 살고 있는 큰 동입니다.

남강변은 10월 축제의 중심지로 문화관광 자원과 약 3㎞에 걸쳐 형성된 둔치 녹지대, 망진산 체육공원과 등산로, 봉수대가 소재하고 있어 많은 시민들의 체력증진과 휴식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국도2, 3호선과 진주교와 천수교, 진양교를 잇는 시내 4통8달의 교통연결 요충지이며, 대학촌, 종합병원 등 다수 의료시설이 산재해 있어 시민뿐만 아니라 서부경남의 인력양성과 후생을 책임지고 있는 곳입니다.

경전선 복선 전철화(2012.12월)로 진주역이 개양(가호동)으로 이전함에 따라 기존 진주역 부지의 재개발(계획)이 준비 중에 있는 등 신규 개발지역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저희 직원들은 정이 넘치고 살기 좋은 천전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천전동
전화번호 :
055-749-400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