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서 “3관왕 하모 왔어요~”매력 뽐내

TAG

작성일
2023-10-16
기자 :
진주시
조회 :
58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서 3관왕 하모 왔어요 매력 뽐내 (1).jpg

★대체텍스트필수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서 “3관왕 하모 왔어요~”매력 뽐내
-‘하모’ 부스 운영으로 진주시 관광 알려, 전국적으로 홍보 박차 -


진주시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용산구 용산어린이정원에서 열린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에 참가해 하모 캐릭터 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열린 올해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는 우리동네 캐릭터 본선 진출작 및 역대 대상 수상작 등 총 40곳이 참가하는 캐릭터 축제의 장이다.

진주시 관광 캐릭터 ‘하모’는 제5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1위 수상작 자격으로 이번 축제에 참가했다.

진주시는 ‘우리동네 캐릭터 홍보 부스’를 통해 대형 하모 포토존을 조성하고 다양한 하모 캐릭터 상품을 전시했다. 또한 하모 유튜브 ‘진주덕후 하모TV’와 인스타그램 ‘hamo in jinju’등 하모 SNS 구독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다.

특히, 하모는 캐릭터 퍼레이드에 참가해 제5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핫스타상, 라이징상 등 3관왕을 차지한 인기 캐릭터답게 귀엽고 긍정적인 매력을 뽐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하모가 진주시 관광 홍보대사로 전국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진주덕후 하모TV’는 최근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하모의 우리동네 캐릭터 참가 영상은 추후 ‘진주덕후 하모TV’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