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진주시, ‘진주같은 우리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TAG

작성일
2023-10-31
기자 :
진주시
조회 :
84

진주같은 우리가족 사진 공모전 개최.png

★대체텍스트필수

진주시, ‘진주같은 우리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진주에서 가족의 행복한 순간 담은 사진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접수


진주시는 시민들에게 저출생·고령사회 인구문제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진주시’를 홍보하기 위해 ‘진주같은 우리가족’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진주에서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진주시를 홍보하는 가족사진, △유등축제, 월아산 숲속의 진주, 지수 승산마을 등으로 진주시를 홍보할 수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한 가족사진이다.

이번 가족사진 공모전은 진주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진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를 내려 받아 작성 한 후 사진파일과 함께 진주시청 여성가족과 담당자 이메일(ojyn1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1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다.

접수 작품은 공모주제와 규격에 적합한 대상을 1차 심사한 후 인구정책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 20건을 최종 선정한다. 이중 최우수 1명에게 50만 원, 우수 3명에게 각 30만 원, 장려 6명에게 각 20만 원, 노력 10명에게 각 1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선정 결과는 12월 중 진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당선된 사진 작품은 진주시의 다양한 시책 홍보에 활용된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가족과의 추억도 되새기고 아름다운 진주시에 살고 있다는 자부심도 가지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