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화합을 다지는 송년회

화합을 다지는 송년회

TAG

작성일
2020-01-03
기자 :
시민명예기자 조덕길
조회 :
146

20191228_143730_HDR.jpg

★대체텍스트필수

화합을 다지는 송년회

 

진주 금산경로당 분회는 지난 1228일 당 경로당에서 관내 경로당 회장 총무 등 경로님 100명을 모시고 그동안 경로당 운영에 대한 노고와 격려 나아가서는 서로 상부상조하며 화합을 다지는 송년회를 실시했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한 자리는 경로당 정보 나눔은 물론 내년에도 서로 도우면서 경로님들을 위해 노력하고 화합하자는 다짐을 결의하는 축배의 자리였다.

때 마침 산청한마음색소폰 봉사단(회장이동건)과 지역 겸 전국 가수(문주리, 하순희)가 금산과의 인연으로 송년 이벤트를 마련해 수준 높은 공연과 발표는 참가자들로 하여금 모처럼 흥겨운 볼거리를 제공한 한마당이었다.

분회장(박시우)은 인사말을 통해 그 동안 각 경로당 운영에 봉사와 책임감으로 임무를 다해 주신 회장단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금산면 관내 경로당들이 서로 돕고 화합하면서 새해에는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경로당 활성화에 노력하자는 인사말에 모두는 다짐의 박수를 보내며 특히 만찬과 축하무대까지 마련한 분회에 큰 감사를 보내기도 했다.

색소폰 봉사단의 동백아가씨 외 몇 곡의 연주와 가수의 열창에는 모두가 흥겨웠으며 즉석에서 신청한 경로님들의 노래에 응원 백댄서와 율동은 모처럼 쑈를 보는 그 이상의 송년한마당이었으며 공동체가 형성됨은 물론 다른 곳에서도 이처럼 송년 이벤트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며 출연자와 행사 마련에 직 간접적으로 도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보낸다.

 

2020. 1. 1. 시민명예기자 조덕길(금산면)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홍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