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시, 치매극복주간 캠페인 실시

작성일
2020-09-16 09:45:11
작성자
공보관
조회수 :
54

진주시, 치매극복주간 캠페인 실시

진주시, 치매극복주간 캠페인 실시

진주시, 치매극복주간 캠페인 실시

진주시는 치매극복의 날(9월 21일)을 맞아 지역주민들에게 치매예방에 대한 정보와 중요성을 알리고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자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치매극복주간 캠페인을 실시한다.

치매극복주간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비대면으로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시민들의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치매어르신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50명에게 치매안심센터 홍보물을 증정한다.

또한 치매안심센터 방문자를 위한 참여형 홍보 캠페인도 실시한다. 치매 인식 개선을 위해 추첨볼 뽑기를 통한 치매예방법 문구 읽기, OX 스티커 부착을 통한 치매안심센터 만족도 조사 등을 실시한다.

진주시 관계자는 "치매극복주간 캠페인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치매환자와 가족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진주시치매안심센터(☎ 055-749-5778)로 문의하면 된다.

치매정신건강과
치매관리팀장 손영자
055-749-49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2유형 저작권정책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