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안내전광판

작성일
2020-10-30 08:00:43
작성자
김○○
조회수 :
234

날짜.시간다름

날짜.시간다름

[답변] 답변

작성일
2020-11-06 09:37:19
작성자
청소과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기동대 견문신고 방을 통하여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버스정보안내기 현재시간 오류’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께서 신고하신 사항에 대하여 버스정보안내기 현장 점검 결과 대기정보 수신에 장애가 발생하여 대기정보 및 현재시간 표출에 오류가 발생하였으며, 2020년 11월 5일(목) 조치 후 현재 정상 운영되고 있습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진주시 시민안전과 도시관제팀(055-749-364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