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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 음악소음

작성일
2021-03-05 23:18:27
작성자
김○○
조회수 :
293

[답변] 답변

작성일
2021-03-12 09:00:45
작성자
청소과
1. 시정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관심과「120기동대 견문신고 방」을 이용하여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신고하신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2021.3.8. 오후 3시경 해당 가구점에 출장하여 민원사항을 전달하고,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민원이 발생하고 있던 사업장인 만큼 각별한 조심을 당부하며 스피커의 음량조절과 저녁시간 스피커 작동을 하지 않도록 강력히 요청하였습니다. 
  ○ 다만, 현장 계도만으로는 소음을 줄이는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되어 향후에도 계속하여 소음으로 불편할 경우, 소음측정을 요청하시면 피해지(귀하의 댁)에서 측정하여 규제 기준치 초과 시 과태료 부과 및 이행명령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3.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진주시 환경관리과 생활환경팀(☎ 055-749-866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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