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0버스 신고합니다
- 작성일
- 2024-02-23 14:29:02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167
2024년 2월 22일 밤 10시 30분쯤 막차 150번 타려고
열심히 달려가서 문까지 두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쌩가고 가버린
차번호 5874
150번 안경쓰고 눈 찢어진 기사아저씨 신고합니다
문까지 두드렸는데 열어주지 않는 심리는 무엇인지 알고 싶네요
문 두드려서 손가락 멍까지 들었습니다.
서비스 정신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평소에도 빨리 달리고
승객이 조금 늦게 타면 짜증내면서 욕하고
내리기도 전에 문닫아 문에 부딪히게 만들고
신고하면 잠깐 안 보였다가 다시 운행하고
교육시킨다는 말만 하지 마시고
확실한 조치를 취해주세요
운전할 때마다 신고 하겠습니다
[답변] 답변
- 작성일
- 2024-02-28 10:19:15
- 작성자
- 교통행정과
○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을 위하여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을 해당운수업체(삼성교통) 전달하여, 특히 150번 노선 5874 시내버스
운수종사자에 대하여 정류장 도착시 전 후방 주시 요청하였습니다.
○ 급정거, 급출발 등 난폭운전 민원을 근절하기 위하여 시민 암행평가단을 운영하고 있으
며, 해당 평가를 통해 연말 재정지원금 지원 시 차등지원 하고 있습니다.
○ 우리 시에서는 시내버스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올바른 운송질서 확립을 위하여 상습
적으로 불법행위를 하는 운전원에 대하여 삼진아웃제를 도입하여 처벌을 강화하고 있
습니다.
○ 앞으로도 시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진주시 교통행정과(☎055-749-8728)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