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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우위 농산물인 신선·가공농산물·임산·축산·수산물의 수출 확대를 위하여 안전성 및 우수성 홍보와 우수바이어 확보로 수출국 다변화와 수출 활성화로 전국 제1의 신선농산물 수출시 지속발전

추진방향

  • 해외시장개척 : 6회(특판전 1회, 박람회 4회, 수출상담회 1회)
  • 수출 시장 확대 가능성이 높은 국가 중점적으로 추진
  • 수출상담회와 특판전을 병행하여 수출국 소비자확보 및 신뢰도 제고
  • 생산자, 수출업체 참가비용 일부 지원으로 참가 유도

추진계획

추진계획 행사명, 기간, 참가품목, 참가인원, 사업비, 비고
행사명 기간 참가품목 참가인원 사업비 비고
일본(도쿄) 국제
식품박람회
3월4일~9일/5일 신선ㆍ가공 7명
(공무원3, 기타 4)
10백만원
태국·말레이시아
농산물특판전
4월7일~13일/6일 신선ㆍ가공 19명
(공무원3, 기타16)
60백만원
홍콩 국제
식품박람회
5월6일~11일/6일 신선ㆍ가공 8명
(공무원3 기타5)
10백만원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11월6일~10일/5일 신선ㆍ가공 13명
(공무원3, 기타10)
250백만원 진주국제
농식품박람회
신시장 개척
국제식품박람회
미정 / 4일 신선ㆍ가공 8명
(공무원 3, 기타 5)
20백만원
남해안남중권
농산물박람회
미정 / 4일 신선ㆍ가공 8명
(공무원3, 기타5)
30백만원

페이지담당 :
농산물유통과 농산물수출팀
전화번호 :
055-749-6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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