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호동주민센터

작성일
2017-11-08 14:51:13
작성자
강○○
처리부서:
가호동
조회수 :
452

[답변] 가호동 주민센터 팩스

작성일
2017-11-13 07:09:56
작성자
기동대
1. 평소 시정 발전에 협조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신합니다.
    - 먼저 팩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우리 동의 경우 대학교 2곳 등 유동인구가 상당히 많은 지역으로 팩스를 이용하는
      주민(학생)들이 너무 많아 팩스 회선에서 에라가 발생하는 경우가 다소 있습니다.
    - 앞으로도 철저한 관리로 민원 불편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다시 한 번 시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끝.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