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시민 위주의 민원 편의 제공

민원실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짧은 시간 내에 자신의 건강상태를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도록 민원실에 건강코너를 설치하여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작은쉼터 운영

  • 시집, 에세이, 아동서적 등 다양한 도서 및 소품 비치
  • 편안하고 안락한 소파 설치

실내화단 조성 운영

  • 초화류 등 식재

건강코너 운영

  • 설치장소 : 종합민원실 출입문 (우측 입구)
  • 설치내용 : 혈압측정기, 안경세척기, 신장·체중 자동측정기, 심장 자동제세동기

민원편의 간행물 비치

  • 월간지 등 4종

민원전용 편의 기기 설치

  • 복사기 및 FAX 각1대, 휴대폰 충전기

전자민원창구 전용 단말기 설치

  • 설치장소 : 오케이민원 창구
  • 설치내용 : 단말기, 프린터기 1조, 민원사무편람 열람, 정부 24 발급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민원 편의 제공

  • 보청기, 확대경, 점자업무 안내책자 비치
  • 장애인·노약자 휠체어 제공 및 전동·휠체어 고속 충전기 설치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