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주연못160번버스
- 작성일
- 2021-05-04 09:11:39
- 작성자
-
정○○
- 조회수 :
- 270
5월4일 아침8시54분 9시버스를타기위해나왔습니다.집에서 정류장까지3분정도거리입니다.종점 다음이 강주연못이라 9시차로알고있어 그래도 2~3분정도는 일찌나와있는편입니다.56분에 160번 버스가 내려가는걸보고 뛰었으나 한20초도 안기다리고 그대로가버리네요
.그러면 저는 회사에늦지않게 택시를타야합니다.기껏 일찍나왔는데 너무기분안좋네요.시내에있는정류장도 종점 바로 다음정류장인데 버스시간 지켜주세요.
[답변] 답변
- 작성일
- 2021-05-06 17:50:57
- 작성자
- 청소과
1,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을 위하여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 시내버스 운전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하여 시내버스 일부 노선이 평일 감회운행(휴일 시간표로 운행, 2021.5.4.~5.16)됨을 알려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진주버스 관리정보시스템 공지사항 참조바랍니다.
3. 앞으로도 시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진주시 교통행정과 대중교통팀(☎ 055-749-8730)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