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진주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개최

TAG

작성일
2023-04-24
기자 :
진주시
조회 :
59

진주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개최(5).JPG

★대체텍스트필수

진주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개최
-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직원대상, 지역 농산물 활용한 요리체험으로 뜻깊은 시간 가져 -

 진주시는 22일 문산실내체육관에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를 개최했다.

 혁신도시 연계 상생발전 확산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행사는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직원들의 정주여건 만족도를 향상시켜 지역에 정착하는 것을 돕고,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체험을 통해 지역 농가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를 포함한 9개 이전공공기관 직원과 가족 15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진주시의 특산품인 딸기를 이용해 케이크를 만들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에 사용한 진주 ‘수곡딸기’는 맛과 품질이 좋아 아직 진주에 온 지 얼마 안 된 이전공공기관 직원들과 참가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진주 농산물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오늘 가족요리 체험행사를 통해 진주시의 특산품인 딸기를 알리고 가족들과 함께 요리함으로써 이전공공기관 직원들이 진주시에 더 애정을 가지고 진주시 농산품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이전공공기관 임직원 및 가족들의 원활한 지역정착과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