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기술품질원 본원 임직원들,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1331만원 기탁
-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통한 모금액, 보훈대상자 및 소외계층에 전달 -
국방기술품질원(원장 허건영) 본원 임직원들은 5일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에 써 달라며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성금 1,331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금은 국방기술품질원 본원 임직원들이‘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관내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소외계층 등에 지원하여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데 큰 힘을 보탰다.
국방기술품질원 관계자는“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의 정성을 담은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실천하고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주시복지재단 관계자는“어려울 때일수록 주변을 돌아보고 도움을 준다는 것이 정말 쉽지 않은데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통해 기부에 동참해 주신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 면서 “기탁해주신 성금은 뜻에 따라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방기술품질원 임직원들은‘이웃사랑 나눔’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독립유공자 후손 및 소외계층 등을 위로하고 기부와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는 등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나가고 있다.
복지정책과
진주시복지재단팀 추미정
055-749-79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